이는 2017년부터 시작된 파트너십의 연장이다.
각 게임 연합 멤버들은 브랜드를 대표하고 전 세계 수백만명에 달하는 시청자와 팬들을 위한 주문형 컨텐츠를 제작하려는 목적으로 선발되었다. 이 연합은 닥터루포, 네이트힐, 도그도그, 알란조카, 엘데드 등 최고 실력을 갖춘 트위치 스트리머들로 구성되었다.
이에 더해 질레트 게임 연합 멤버들은 ‘비트 포 블레이드’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되며, 이는 가상 재화 사용자들이 채팅을 통해 자신들이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에게 응원의 뜻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그럴 때마다 ‘트위치 비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참가하려면 질레트닷컴 웹사이트를 통해 질레트 제품을 구입하는 트위치 사용자들은 상품구입 시점에서 기프트코드를 받게 되며 트위치 비트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시점에서 이메일 코드를 받게 된다. 금년의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포인트를 제공하며 그 상세한 내역은 10달러 이상 지출액에 대해 2000 트위치 비트 포인트, 25달러 이상 지출액에 대해 5000포인트, 50달러 이상 지출액에 대해 10000포인트 등이다. 이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bit.ly/3bvfg1L) 참조.
게리 쿰 질레트 CEO는 “질레트는 일상생활에서 남성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데 전념을 하고 있다. 우리는 트위치와의 파트너십 정신을 계승하여 연합 멤버들과 플레이어, 소비자들에게 세계 정상급의 미용정보를 제공하고 매일 일상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에 자신감 있게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닥터루포는 “우리가 질레트 같은 명성 높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우리는 질레트와 컨텐츠를 같이 제작할 수 있기를 바라며 프로그램에서도 협업을 하고 장래에 자선 스트림에서도 같이 일할 수 있기를 원한다. 나는 질레트 브랜드에 대해 항상 높게 평가했으며 이 회사 제품을 매일 같이 사용하고 있다. 질레트 브랜드 제품들은 나와 동일한 가치를 지향한다고 생각한다. 게임 연합과 같이 일할 수 있기를 바라 마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