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기프트카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로 최대 50만 원까지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충전해 선물하기 좋다. 이번 추석 기프트카드는 투썸의 올가을 시즌 테마에 맞춰 가을과 추석이 주는 따뜻하고 여유로운 무드와 투썸의 제품이 잘 어우러진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해준다.
투썸은 추석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까지 추석 기프트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하고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몽블랑 밤 라떼(R) 무료 쿠폰(1인 1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몽블랑 밤 라떼는 가을 제철 식재료 '밤'을 활용한 달콤한 음료로 크림이 올려진 눈 덮인 하얀 산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도 눈길을 끈다. 추석 기프트카드는 모바일투썸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한 잔과 달콤한 디저트 한 조각이 주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 더욱 소중해지는 요즘 투썸 기프트카드는 누구에게라도 선물하기 좋은 센스 만점 아이템이라며 가을 및 추석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투썸 추석 기프트카드로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어디에 있든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를 포함한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함께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1~3만 원의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