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원 바이 템퍼’는 북유럽 감성을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완성한 데니쉬 디자인의 폼 매트리스로 지지력 차이에 따라 소프트, 미디엄, 펌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사용자의 몸에 꼭 맞춘 안정감 있는 지지력과 몰딩감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상쾌한 촉감의 쿨터치 매트리스 커버가 씌어 있어 수면 중 과도한 열기를 흡수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준다. 쿨터치 커버는 지퍼형으로 분리 세탁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템퍼코리아는 일상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삶의 기쁨을 누리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음에 따라 수면의 효율과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여유로운 삶과 휴식을 중요시하는 북유럽 덴마크에서 온 ‘원 바이 템퍼’로 최상의 수면은 물론 북유럽인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지수 상위권에 속하는 북유럽국가에서는 폼 매트리스 사용 비중이 영미권이나 아시아보다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는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게 되는 압력을 완화시키는 폼을 개발 후, 북유럽 국가인 덴마크와 스웨덴의 합작 회사에서 최초로 매트리스로 선보였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오랜 연구의 산물인 템퍼는 폼 매트리스 카테고리를 만든 최초의 브랜드로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할 만큼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