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이 출시한 ‘NFC 석류착즙액 100’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석류 원물만을 착즙해 만든 프리미엄 주스로 석류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주스에서 NFC는 비 농축 주스를 의미하며 정제수에 과일 농축액을 희석해 만든 것으로 농축과정에서 맛과 영양성분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농축 주스와 구분된다.
또한 녹차원 ‘NFC 석류착즙액 100’은 과채 주스의 기준인 과즙 함량 95% 이상과 관계없이 농축액을 사용하지 않은 석류 착즙액 100%만을 담아 석류 고유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NFC 석류착즙액 100’은 진한 석류 주스로 바로 즐기거나 탄산수나 물에 넣어 석류 에이드와 석류 워터로 즐길 수 있으며, 석류즙을 이용한 산뜻하고 건강한 샐러드나 요거트와 칵테일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녹차원은 깔라만시 100, 노니원액 100 등 과채 주스 라인업을 확대해왔으며, NFC 주스 출시를 통해 국내와 해외의 소비자에게 한국의 건강한 차와 식음료 브랜드로서의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과 함께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FC 석류착즙액 100’은 480g, 1kg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돼 녹차원몰을 비롯해 홈플러스·이마트·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