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 토크는 콜러 아시아퍼시픽이 주관하는 온라인 디자인 토크콘서트다. 대담한 혁신을 추구하는 콜러의 기업 아이덴티티 볼드 정신을 담아 디자인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데 집중한다.
볼드 토크는 지난 5월 20일 1회를 시작으로 홍콩·일본·인도·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국에서 활약 중인 VIP 디자이너 및 건축가 등을 게스트 초청, 라이브 행사에 참여케 했으며 연설자와 함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볼트 토크는 제 1회 안드레 푸와 함께한 "코로나19 이후의 디자인 미래"를 시작으로 "호텔 웰빙 트렌드", "건축에서의 공예와 컨텍스트"까지 진행됐다. 특히 6월 24일에 진행된 제 3회 볼드 토크는 싱가포르의 유명 건축 디자인 회사 SCDA 창립회장이자 디자인 디렉터 Soo K. Chan을 초청해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웰빙 그리고 디자인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호평을 받았다.
제 3회 토크콘서트는 인스타그램 라이브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콘서트 종료 후에는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의 다시 보기 영상도 공개했다.
박선영 콜러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최근 유례없는 전염병의 유행과 전 세계적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으로 오프라인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콜러 역시 기존의 활동을 이어 오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토크콘서트는 국경의 경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선영 이사는 “디자인 관계자들이라면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유명 연사들을 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우리는 콜러의 아이덴티티인 볼드를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