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화)

  • 흐림동두천 18.0℃
  • 구름많음강릉 12.8℃
  • 서울 20.1℃
  • 흐림대전 19.6℃
  • 구름많음대구 13.9℃
  • 구름많음울산 11.6℃
  • 흐림광주 18.9℃
  • 흐림부산 13.5℃
  • 흐림고창 17.8℃
  • 흐림제주 20.3℃
  • 흐림강화 16.6℃
  • 흐림보은 15.0℃
  • 흐림금산 17.0℃
  • 흐림강진군 15.7℃
  • 구름많음경주시 11.0℃
  • 흐림거제 13.0℃
기상청 제공

전국

롯데자이언츠 꼬깔콘 나왔다....최근 인기에 따른 시그니처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과 함께 식품 컬래버 5월초 시작
스낵, 빵 컬래버 상품 내에 120종의 자이언츠 랜덤 띠부씰 동봉
후속 상품 라인업 출시 대기 중

롯데자이언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븐일레븐과 컬래버를 통해 스낵, 맥주, 빵, 아이스크림 등 야구장과 가정 등에서 즐길 수 있는 7종의 먹거리 ‘거인의 함성, 마’ 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거인의 함성, 마’ 상품은 롯데의 시그니처 응원 문구 ‘마’를 활용해 강렬하면서도 뜨거운 부산 응원 문화를 상품 명으로 표현했으며, 로고와 마스코트를 상품 패키징에 담았다.

 

특히 스낵, 빵 패키징 내에는 자이언츠 선수단, 마스코트, 유니폼, 엠블럼 등으로 구성된 120종의 스페셜 랜덤 띠부씰도 동봉되어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2003년 출시했던 인기 과자 ‘팅클’, 스테디셀러 상품인 ‘육각 꼬깔콘’이 재출시 되며, 부산을 상징하는 베이커리 상품과 맥주 ‘크러시’, 아이스크림 ‘월드콘’도 롯데자이언츠 옷을 입고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김민정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자이언츠 팬들의 열정은 스포츠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상징적인 콘텐츠로써, 지난해부터 준비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아 세븐일레븐이 롯데자이언츠 팬들과 함께 하는 생활 속 응원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롯데자이언츠 최규덕 마케팅팀장은 “이번 세븐일레븐과의 식품 컬래버를 시작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유니폼, 모자, 응원도구 등의 브랜드 컬래버 굿즈들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컬래버 상품은 5월 2일부터 사직야구장을 시작으로 세븐일레븐 지정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