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의 랜드마크 파크 하얏트 부산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오는 1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 점심에는 제철 재료로 구성된 3코스 ‘런치 코리안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선한 생선 세비체로 시작해 메인 요리로 도미 조림, 생선구이, 갈비구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전복 솥밥이나 차돌박이 버섯 솥밥이 이어지며, 식사는 고소한 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된다.
주말에는 프리미엄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시푸드 브런치 뷔페’가 준비된다. 랍스터와 대게 등 고급 해산물은 물론, 숯불 그릴에서 갓 조리된 카빙 요리와 3가지 테이블 제공 메인 요리, 달콤한 디저트 뷔페까지 즐길 수 있다. 미모사 칵테일 무제한 제공은 이 프로모션만의 특별함을 더한다.
저녁에는 셰프의 손길이 담긴 6코스 ‘시그니처 세트’가 제공된다. 제철 굴과 육회, 계절 버섯 수프, 구운 은대구, 1+ 한우 안심, 그리고 다쿠아즈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메뉴는 입맛은 물론 시각적 만족까지 충족시킨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런치 코리안 세트 5만2천 원, 시푸드 브런치 뷔페 10만8천 원, 시그니처 세트 12만7천5백 원(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예약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에서 가능하며, 기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해운대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인접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바다와 도심의 풍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이다.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첨단 시설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이벤트 시설,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춰 여행객과 지역민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