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2분기 매출 9529억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카카오 비즈보드 매출 확대와 커머스 매출의 증가로 톡비즈 매출은 전분기 대비 11%, 전년 동기 대비 79% 증가한 2484억원으로 집계됐다. 8월 카카오톡 비즈보드에서 이름을 변경한 카카오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 목록 최상단, 모바일 다음 메인, 다음 웹툰, 카카오 페이지 등 카카오 주요 서비스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2016년부터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로 활동하며 하이마트, 이마트몰, 필웨이 등의 다양한 커머스 캠페인을 운영해온 하이애드원은 카카오 비즈보드를 통해 메가 트래픽을 활용한 광고주들의 성과 향상에 더욱 역량을 집중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M은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로 강화된 카카오TV를 1일 선보인다.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에 광고가 노출되는 카카오TV 동영상 광고는 하이애드원을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