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코스메틱 브래드 BRTC가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위한 '더 퍼스트 앰플 랑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BRTC '더 퍼스트 앰플 라인 3종'은 BRTC 브랜드 리뉴얼 후 선보이는 정식 리뉴얼 라인으로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더 퍼스트 앰플 어드밴스드 세럼', '더 퍼스트 앰플 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원형 심볼인 '샬레(petri dish)'가 패키지 내 세련된 디자인으로 반영돼 제품에 포인트를 더했다.
본 제품들은 피부 내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에 최적화된 성분 함유량을 증가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진정에 더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BRTC는 최근 뷰티 업계 내 신소재로 각광받는 마이크로바이옴에 주목하고 피부성 질환에 미생물이 영향을 미친다는 논문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마이크바이옴 밸런스가 잘 맞는 상태라는 결론을 도출했다.
이 결론을 바탕으로 피부 윤기, 피부 관채,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라 배리어 + 프로바이옴 켐플렉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피토 블루 컴플렉스', 피부 결을 정돈해 피부 결을 맑게 하는 '갈락토미세스발효물'을 함유한 더 퍼스트 앰플 라인 3종이 만들어졌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스킨메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바이옴 핏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해 맑고 투명한 피부 케어는 물론 '하이드라 배리어 + 프로바이옴 컴플렉스'가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더 퍼스트 앰플 어드밴스드 세럼'은 피부 속 빈틈 없이 촘촘하게 영양을 채워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하는 바이옴 세럼이다. 고농축 세럼이 답답하고 피부에 겉돈다는 편견을 바꾸는신개념 세렴으로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도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더 퍼스트 앰플 크림' 역시 피부에 가볍게 발려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에 리뉴얼한 더 퍼스트 라인은 BRTC 연구원들의 고민을 여실히 보여준 제품으로 BRTC에서 업그레이드한 특허성분인 '하이드라 배리어 + 프로바이옴 컴플렉스'가 피부에 밀착되어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데 집중해 '바이옴 핏'이란 애칭을 붙였다.
리뉴얼한 더 퍼스트 앰플 라인 3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BRTC 공식 온라인몰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