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온)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맥 컴퓨터와 아이패드 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일간이며, 행사 대상 제품은 맥 노트북과 데스크탑, 아이패드 프로 등이다.
행사 기간 중 맥북에어, 맥북 프로 등 노트북과 아이맥, 맥미니 등 데스크탑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아이패드 프로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맥 노트북, 데스크탑 구매 시 인케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증정 ,아이패드 전 제품 구매 시 윌리스x레인보우베어 디자인 그립톡 증정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후 SNS 인증 시 ‘애플역사전 :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초대권 증정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구형 애플 제품 반납 후 새 제품 구매 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 보호필름 제품 구매 시 무료 부착 서비스, 맥 노트북 및 데스크탑 구매 시 애플케어 20% 할인 등 상시 혜택도 계속해서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애플 제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및 활용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