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브랜드 '필라이저'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2일 하루 동안 앰플 주입식 두피 관리 디바이스 '헤어키퍼'를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4주 치 전용 앰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탈모, 빈모로 고민하는 현대인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탈모 증상 완화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필라이저는 단 2분 만에 완성하는 앰플 주입식 필라이저 '헤어키퍼'를 올 1월 론칭했다.
헤어키퍼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하는 빗 형태의 데일리 홈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마두카 추출물이 들어간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을 사용했으며, 7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탈모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 기능성 앰플이 두피 속 깊은 곳까지 흡수되도록 근적외선 LED-갈바닉 이온 전류-진동 마사지의 3 in 1 동시 케어 기능 및 편리한 핸즈온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습관처럼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필라이저가 지난 2월 2일 설 명절 특별 이벤트는 자사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본품 패키지 1개를 구매해도 정가 대비 27%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상당의 4주 치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을 추가 증정하며, 본품 패키지 2개 구매 시 1개의 본품 패키지는 정가 대비 5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원 가입 시 4만원 상당의 쿠폰 팩까지 받을 수 있어, 두피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
필라이저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습관처럼 할 수 있는 두피 홈케어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1개 구매 시 1개 반값 이벤트를 통해 헤어 문제로 고민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