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고마운 분께 전하는 특별한 설 명절 선물로 탑승권 할인 이벤트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를 마련했다.
오는 2월 14일까지 이어지는 '설에는 케이블카 선물하소' 이벤트는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권을 장당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은 10%, 바닥이 불투명한 에어크루즈 캐빈은 13% 할인을 받게 된다.
이번 설 선물 이벤트는 5매 이상 구매할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10매 이상 구매하면 추가로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케이블카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 판매되고 있어 구매 당일은 사용할 수 없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의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될 만큼 주경 못지않게 빼어난 도심 속 야경을 자랑하며 2020~2021년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송도해수욕장을 날아 용궁구름다리까지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부산을 찾는 여행객에게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케이블카를 타고 상부정류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암남공원이 얼마 전 '치유의 숲' 정비를 완료함으로써 두도 전망대까지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졌으며 숲 체험장도 조성돼 온 가족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케이블카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