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가 2021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발탁했다.
코렐 브랜드는 1월 영상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월 25일 코렐 광고, 지난 1월 31일 인스턴트팟 광고 온에어를 기점으로 강하늘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강하늘과 함께한 코렐 광고는 '그릇이 아니라, 코렐이니까'라는 슬로건으로 집집마다 코렐 그릇이 하나쯤은 있는 이유를 전달한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제작돼 가볍지만 견고하고, 공간 효율이 좋으며 내구성이 좋아 오랜 기간 변함없이 사용 가능한 코렐 그릇만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코렐 영상광고는 15초 분량 총 3편, 30초 분량의 종합편 1편으로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의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광고는 '터치 한 번으로 요리 완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요리를 계속 지켜보지 않아도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맛있는 요리가 된다는 점을 표현했다. 압력으로 더욱 맛이 깊은 갈비찜, 똑똑하게 알아서 맛있게 만들어 주는 삼계탕,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스테이크 수비드 요리 등 각각 15초 분량의 광고 총 3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하늘과 함께한 코렐 브랜드 광고는 TV와 코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SNS 계정 등 여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코렐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서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밥이나 플레이팅으로 식탁에서 소소한 행복과 위안을 느끼고 있다는 등 공개된 적 없는 강하늘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낸 인터뷰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된 강하늘은 앞서 2019년 5월 군 복무를 마치고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주연을 맡으며 '용식이' 캐릭터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올해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과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코렐 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여러 매체를 통해 보여준 배우 강하늘 씨의 스마트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건강한 주방 문화를 이끌어온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와 잘 맞아 이번 만남이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배우인 강하늘 씨와 함께 코렐 브랜드의 건강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주방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천연 유리 소재로 화학적 가공 과정 없이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제작한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재질로 얇고 가벼우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유해물질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코렐 브랜드가 2020년 1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은 압력을 사용해 기존 요리 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며 손쉬운 원터치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