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헤어 브랜드 보다나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오늘인 29일 밝혔다.
올해 19회째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매년 소비자와 함께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는 역대 최대인 24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했으며, 국내 총 269개 분야에서 78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를 수상한 보다나는 2012년 우수한 기술력,제조력을 바탕으로 설립돼 2015년 국내 최초 40㎜ 사이즈 봉고데기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글램웨이브 봉 고데기, 소프트바 판 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 고데기 등 여러 헤어스타일러 제품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보다나는 최근 배우 문가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두피와 모발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수정 보다나 대표이사는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큰 영광이며, 고객분들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뷰티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며 '2021년에도 보다나만의 감성과 기술력을 갖춘 다양한 헤어스타일러 및 헤어 제품을 출시할 것이며, 앞으로도 보다나는 고객을 위한 뷰티 혁신으로 글로벌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