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프라이빗하게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 '언택트 베리'와 투 고 이벤트 '메가 베리 굿'으로 달콤한 봄을 맞이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전 호텔에서 진행하는 '언택트 베리' 패키지는 객실 1박 이용권과 함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곁들일 수 있는 글로벌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버라이어티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언택트 베리' 패키지는 달콤한 딸기 디저트의 향연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위한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로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금액은 호텔 및 객실별로 상이하며 진행 기간은 오는 4월 29일까지다.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세트를 포장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메가 베리 굿' 이벤트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 스페셜 딸기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진정한 딸기 마니아를 위해 준비한 '메가 베리 굿'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에서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픽업할 수 있다. 금액은 6만9000원이다.
'언택트 베리'와 '메가 베리 굿' 이벤트에서 기본 제공하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는 딸리 에클레어, 딸기 까눌레, 에그 타트, 생딸기, 레드 벨벳, 스윗 스트로베리 케이크, 딸기 타틀렛,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롤케이크, 마카롱 꼬치 등 총 10종의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로 마련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2020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선보인 '푸드 익스체인지 투 고 박스' 등 언택트 서비스 인기에 발맞춰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호텔 객실과 가정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언택트 맞춤형 이벤트로 고객들이 다가오는 봄을 더욱 안전하고 달콤하게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언택트 베리' 및 '메가 베리 굿'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