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 코리아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오늘인 1월 25일부터 2월 8일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친지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샵백을 경유해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고 감사의 마음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 브랜드는 지마켓, 아이허브, 더블유컨셉, 샵디즈니 등 총 21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로 구매 건에 대해 최대 21%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적립 조건은 브랜드 및 카테고리별로 상이하다.
특히 피크데이로 지정한 오는 1월 27일과 2월 4일에는 '해피아워 슈퍼 캐시백' 이벤트와 함께 더욱 강력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2시간마다 이마트몰, 예스24,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외 13개 인기 브랜드에 대해 최대 21%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샵백 코리아는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명절을 대비해 고객들에게 캐시백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설맞이 윷놀이 챌린지'는 도,개,걸,윷,모 다섯 가지 미션으로 구성된 고객 참여 이벤트다. 도 - 10만원 이상 구매, 개 - 3명 이상 친구 초대, 걸 - 3개 브랜드에서 쇼핑 완료, 윷,모 - 27일,4일 해피아워 때 쇼핑 완료로 미션 달성 시마다 점수를 부여한다. 누적된 점수가 높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
경품으로는 총 101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10만원 보너스, 5만원 보너스, 1만원 보너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 밖에 샵백을 통한 첫 구매 시 설 인기 선물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와 친구를 초대하면 나와 친구 모두 1만원씩 캐시백을 제공하는 '설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샵백 코리아 최서영 마케팅 팀장은 '명절은 소중한 주변 사람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가장 좋은 시기니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샵백은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와 높은 캐시백 등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을 도울 수 있는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샵백은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고 가맹점에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올해 4월 이베이츠 코리아를 인수해 국내 시장에 진출해 가맹점과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는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아태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은 '똑똑한 쇼핑 습관'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에게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샵백은 가맹점에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설립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및 대한민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했다.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1억1500만달러의 캐시백을 소비자에게 지급했다. 샵백은 싱가포르에서 매장 내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앱 기반 리워드 플랫폼 샵백 고를 론칭하며 제공 서비스 범위를 확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