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생활위생 전문 그룹 엠에스에스 홀딩스의 모나리자가 오는 17일까지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개인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기분 좋은 숲 향기뿐만 아니라 99.9% 살균 및 항균 효과와 탈취력으로 안전성을 갖춰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카카오선물하기로 들어간 후 '추천선물'을 통해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1개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달 선보인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에탄올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천연 항생제로 불리며 우수한 항균 효과를 가진 오레가노를 주성분으로 하고, 자연유래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 유해 물질 10종, 중금속 8종 검사 등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국제 특허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라이징 기술을 적용해 오랜 시간 동안 항균,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세탁이 힘든 의류, 침구, 섬유 제품뿐만 아니라 밀폐된 장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수시로 사용해 개인위생을 지킬 수 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엠에스에스 홀딩스는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