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이 가을을 맞아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산청군은 8월 12일부터 10월 6일까지 ‘2024 산엔청쇼핑몰 가을 선물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과 대한민국 동행축제, 산청한방약초축제와 연계해 총 56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지리산 자락의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된 유기한우, 쌀, 곶감, 사과, 배, 샤인머스켓, 꿀, 유정란, 고구마, 산청약주 등 다양한 농특산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산청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산엔청쇼핑몰 회원은 2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석명절 기획전에서는 최고금액 구매자에게 산청사랑상품권과 특산품이 제공되며, 출석체크와 신규회원 가입 및 추천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김혜경 산청군 농식품유통과장은 "행사 개최 시기와 내용에 대한 문의가 벌써부터 많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매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거나 '산엔청몰 앱'을 설치해 가능하다. 산엔청쇼핑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과 상담이 가능하며, 결제는 모바일 산청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온라인 전용 산청e지, 경남e지 등의 제로페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연락처만으로도 지인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장터’에서는 추석명절 이벤트로 최대 및 최다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고, 회원들에게는 20%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배송도 실시한다.
김 과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산청군의 우수 농특산품을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 주민과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