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부산고객센터에 인공지능 키오스크 시범 운영

  • 등록 2020.06.26 10:27:30
크게보기

(뉴코리아타임즈) DB손해보험이 부산고객센터에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시범 운영한다.

DB손해보험은 DB FIS와 함께 업계 최초 대화형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활용한 장기보험 사고접수를 위해 부산고객센터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간 시범 운영해 효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장기보험 사고접수 서비스를 받는 주 고객층인 50세 이상의 고연령 고객을 위한 ‘UI/UX 디자인’과 인공지능 ‘3D 아바타’를 활용하여 도움을 주어 편리성을 한층 더했다.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고객창구에 배치해 활용함으로써 방문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가장 불편한 점의 하나인 긴 대기시간을 해소하고 시니어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해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진혁 seojh613@naver.com
Copyright @2019 NewWorldN(뉴월드엔) Corp. All rights reserved.

글로벌미디어연구소ㅣ정기간행등록번호 : 부산, 아00611 | 최초 등록일자 : 2019년 9월 5일 | 제호 : 에브리타임즈 | 발행인/편집인 : 정대영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 67번길 12, 401호(좌동) | 발행일자 : 2019년 9월 10일 | 전화번호 : 1522-8656 에브리타임즈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에브리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2019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