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타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 노리타 제공]](http://www.everytimes.co.kr/data/photos/20220833/art_16608925496962_25f1ec.jpg)
부산 최대규모 국제아트·요가 페스티벌인 '노리타 페스티벌'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아시아공동체학교서 개최된다.
노리타 페스티벌은 '놀이'와 사랑스러운 느낌을 뜻하는 스페인 축소사 '-ita'의 합성어로, 놀이를 통해 모두가 연결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개최된다.
아울러, 이번 페스티벌은 영어상용교육의 일환으로 학생들 주체 문화제를 부산시교육청이 응원한다.
3일간 진행되는 축제는 모두가 '놀이'에 참여할 수 있는 '놀이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1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신체활동, 공연예술, 영화, 라이브 뮤직부터 강의, 명상, 요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1일에는 한국 전통문화인 판소리 공연도 볼 수 있어 풍부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비영리 학교인 아시아 공동체학교에서 진행되며,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누구나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다.
페스티벌 참가 티켓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