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두만사’,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 등록 2021.03.03 09:3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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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WorldN(뉴월드엔))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두만사'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했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다. 이 상은 산업군별로 소비자들이 인식하는 브랜드 800여 기업체를 조사해 서류심사를 거친 뒤 소비자단체와 사업자단체, 공공기관 및 정부, 학계 등 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가 심사를 한다. 이후 브랜드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불만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크게 4개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최종 주인공을 가린다.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두만사'는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대부분 프랜차이즈 본사는 처음 겪는 세계 재난 속 존폐기로에 섰지만 2019년 3월 론칭한 두만사는 가맹점 50호점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올해도 창업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진혁 seojh61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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